본문 바로가기

미국 삶 이야기

미국 스타벅스 싸게 먹는 노하우!

한국에 보면 이런저런 통신사할인등을 포함해 여러가지 할인 경로가 많지만 미국은 통신사 할인 카드도 없고 그냥 스타벅스 할인이 없더라구요. 

한국에 비하면 미국 스타벅스가 좀더 저렴한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커피한잔으로 가벼운 가격은 아니죠. 그래서 오늘은 미국 스타벅스를 조금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1. 텀블러를 가져갑니다

우리나라에서 스타벅스 텀블러 사면 무료 음료쿠폰 들어있잖아요. 근데 미국은... 그런거 없어요ㅜ 그렇다고 서운해하진 마세요. 개인텀블러를 스타벅스 매장에 가져가서 음료를 시키면 조금이긴 하지만 원래 금액에서 10센트씩 빼준답니다. 



2. 그냥 계산하지마세요 꼭꼭 스타벅스 카드로 계산하세요

우리나라도 스타벅스 카드 있죠? 저도 있었는데 한국에는 워낙 여러 커피숍이 많다보니 스타벅스만 가는게 어려워서 별도 못모았었거든요 근데 미국에서는 왠만해선 스타벅스가 한블럭당 있어서 별 모으는게 정말 쉬워요. 그 뿐 아니라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그날그날 세일 품목도 볼수있고 어느날은 아침 샌드위치를 3달라 이내로 먹을수도 있어요. 그런 이벤트도 있고 별을 많이 모으면 골드회원이 되는데 골드멤버가 되면 무료 음료도 주고 무료 리필도 되고 혜택이 많아요. 그리고 이쁜 골드카드도 집으로 옵니다. 저는 어느날 스타벅스에서 편지가 왔길래 스벅에서 왠거지? 했는데 너무 이쁜 골드카드가 들어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카드가 귀찮은 분들은 스타벅스어플을 다운받아서 이용하세요. 계산하실떈 핸드폰을 흔들어주시면 바로 결제창이 열립니다. 카드 구매후 인터넷에서 꼭 등록해야 한다는거 잊지마셔요!








3. 얼음은 적게 달라고 부탁하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우리 아이스음료 시키면 얼음이 반인거 아시죠 ㅜ 비싼 돈 주고 사먹었는데 얼음만 동동 거릴때.. 그럼 덩달아 진짜 시켰던 음료는 꼬딱지 만큼 들어있을때 많잖아요. 그래서 스타벅스에서도

" easy ice please/ light ice please " 라고 시켜주시면 얼음을 그나마 적게줍니다. 그래도 완전 조금 주진 않지만그래도 그냥 시켰을때보단 조금 적게줘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시킨 음료의 양이 많아지니 이방법도 추천드립니다. 






4.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직접 사지마세요

Plasticjungle.com 이나 기프트카드를 구매할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면 15%정도를 싸게 구매할수 있어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미국올때 그냥 스타벅스 에서 구매를 했는데 지금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런곳에서 찾으셔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셔요.



5. 라떼를 원한다면 Misto 를 시키는건 어떨까요?

저는 아메리카노는 못먹고 주로 라떼를 마시는데 Misto 는 라떼보다 우유가 좀 더 들어가 있는 거거든요. 근데 가격은 라떼보다 훨씬 싸답니다. 벤티사이즈가 2.85달러 이고 라떼를 벤티로 시키면 3.90 이거든요 (미국의 주마다 지역마다 가격차이는 조금씩 있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맛은 비슷한데 가격차이가 이렇게 크다면 한번 도전해볼 만 하죠? 




이상 간단하게 스타벅스에서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다음번엔 스타벅스의 숨겨진 메뉴중에 저렴하고 맛있는 메뉴를 소개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