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팁

어버이날 꽃배달주문 미국에서 한국으로 주문하기!

어버이날 꽃배달 미국에서 한국으로 직접 주문완료 했어요~! 


미국에선 5.8일이 엄마의 날이고 친구가 스위스에 사는데 스위스도 그렇대요~우리나라에선 어버이날이죠! 한국의 모든 할리데이를 까먹고 있다가 얼마전 번뜩 정신 차리고 어버이날 선물을 생각했어요. 근데 지금 택배나 선물 보내면 너무 늦고 뭐 마땅히 좋은게 없을까 생각하다가 풍성한 카네이션 꽃을 배달해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국사이트를 엄청 뒤졌죠. 제가 지금껏 살면서 꽃배달을 주문 해본적은 없다보니 아무런 데이터도 없었고 그냥 손품(손으로 마우스클릭) 팔아서 외국에서 주문하기에 괜찮다고 생각해서 혹시 한국에 계신 부모님께 또는 한국에 꽃 선물을 할때 이용하시면 좋을꺼 같아 글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보통 꽃다발과 꽃바구니가 예상대로 엄청 비싸더라구요. 가격이 약 5-6만원선부터 시작해서 10만원도 훌쩍넘었어요~ 다행히 배송비는 무료였지만 그래도 가격이 부담되는 가격이라 찾고 찾다가 제법 괜찮아 보이는 사이트를 발견했어요. 이름은 베리플라워 꽃배달 서비스에요. 사이트를 들어가면... 솔직히 디자인이 너무 별로라서 매력은 없는데 제가 지금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것은 웹사이트의 호감도보다 해외에서 가입하기 좋아야하고 상품이 좋고 가격도 좋아야 한다는 거였어요. 근데 그중에서 가장 이 사이트에 아쉬운것은 후기가 없다는거... 정말 잘 배달해주시기만을 기도합니다.





http://www.veryflower.co.kr/


윗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베리플라워 꽃배달 서비스를 선택한이유


1. 간단한 회원가입!

우리나라 회원가입 보면 맨날 폰 인증하라 그러잖아요. 근데 해외에 사는 사람들은 어찌 폰인증을 할수 있나요! ㅜ 진짜 폰인증이 젤 싫어요 안하고 싶어서 안하는것도 아니고 ... 그럼 친구들한테 부탁해서 하면 되잖아 할 수도 있는데 다들 아시다 시피 우리 친구들은 엄청 바쁘죠. 새로운 웹사이트에 가입하고 뭐 주문해줄만큰 시간이 있는 친구들이 별로 없고 미안하기도 하구요. 근데 베리플라워 꽃배달 서비스는 이런 복잡한 인증없이 회원가입을 할수 있어요! (아주 간단) 



2. 해외에서 주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전화번호

이 번호와 일반 번호가 같이 연결되는지는 잘 모르겟지만 어쨋든 이 번호가 홈페이지에 적혀진걸 보니 왠지 모르게 우리를 배려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더 호감이 갔어요


3. 빠른 응답과 설명

제가 이곳저곳 알아보면서 블로그에 있는 꽃배달서비스도 보고 전화를 했거든요. 근데 우리처럼 해외에 있는 사람들은 스카이프 같은걸로 전화를 하니 한국에서 번호를 보면 이상한 번호가 뜨겠죠? 그래서 인지 아예 안받더라구요... 한국에 스팸문제가 심각해서 인지 외국에서 전화오면 다 스팸인걸로 생각하고 안받는거 같아요. 외국에 사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와 배려가 전혀 없는 업체들... 빠염이요 


4. 간단한 주문과정 

제가 전화해서 물어보고 바로 홈페이지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네이버 페이가 연결되어있어서 적립금도 썻고 결제도 한결 수월했어요. 신용카드 있어도 무용지물.. 맨날 폰인증하래요 그래서 그냥 무통장입금 했습니다. 그리고 주문하면서 메세지도 남길수 있고 (무료) 리본이나 카드중 선택해서 메세지를 남기고 원하는 날짜와 대략적인 때를 정하면 배달이 된다고 적혀져 있어요.


이제 주문까지 완료했으니 정말 잘 도착하기만을 기다려야겠죠? 부모님께는 깜짝 선물이라 아직 모르고 계시는데 정말 잘 도착해서 좋아하시면 그 후기도 적을께요~ ! 혹시 저처럼 외국에 사는데 한국에 계신 부모님께 꽃배달 선물을 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빕니다 ~! 이곳은 전국 배달 서비스가 가능하대요~ 



아 그리고 제가 주문한 꽃은 바로이거! 







*이 후기는 물론 제가 손으로 찾은 사이트 주문의 후기 입니다. 잘배달되면 또 후기를 남겨볼께요!

외국에 사는 사람들이 쓰기 쉽게 편한 웹사이트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