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팁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이거 꼭 먹어보세요!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꼭 먹어봐야할 것! 



시애틀에 정말 많은 명소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곳은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이에요.  재래시장같은 활기참을 가지고 있지만 로컬 브랜드의 고유한 색이 살아있고 언제나 많은 사람들과 열기가 넘치는 곳이거든요. 그리고 "시애틀의 잠못드는 밤"에 나오기도 한 장소라 더 유명하죠. 바로 앞에 "스타벅스 1호점"이 자리잡고 있기도 하구요. 저는 그동안 여기서 뭘 산적은 없었지만 그냥 서성거리며 돌아다니는것 만으로 행복감을 느꼈었는데요 이번에 친구가 선물해준 요거트를 먹고 눈이 땡그래져서 "이 요거튼 대체 어디서 산거야?" 라며 비명을 질렀더랬죠. 그 맛을 저 혼자 알기 아까워서 잊기 전에 포스팅합니다. 아직 반정도 냉장고에 남아있는데 지금 먹으면서 포스팅을 해야 신선함이 그대로 느껴질꺼 같아서요 :) 



한국에도 있을꺼 같긴한데 제가 한국에 있을때는 못먹어봤던 요거트중에 "그리스요거트"라고 있거든요 마트에서 종종 사다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항상 밥 먹고 후식으로 먹곤했었는데 전에 제 베프가 시애틀에 놀러왔을때 마트에서 파는 그리스요거트 한입을 먹고 "이게 뭐야?" 하며 눈이 휘둥그래 지며 한국에선 한번도 못먹어봤다고 했었어요. 한국 슈퍼에서 흔하게는 못봤어도 한국에도 그리스요거트 있을꺼 같아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가시면 이 그리스 요거트 꼭꼭 드셔보세요! 

이름은 ELLENOS REAL GREEK YOGURT

시애틀출신의 요거트에요 "엘렌스 리얼 그릭 요거트" 


정말 강추강추 합니다! 


한가지 유의하셔야 할것은 유통기한이 짧으니 얼른얼른 드셔야 한다는 거에요 :) 

근데 얼른 먹어야 된다는 부담이 없어요. 한번 수저 들어가면 정말 장난아니고 수저를 멈추기가 힘들거든요 ㅎㅎ 




http://ellenos.com/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엘렌스 그릭 요거트"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셔요



저는 선물받은거라 제가 직접 사러가진 않아서 장소는 모르지만 주소가 있어서 첨부할께요


아래를 클릭하시면 바로 구글맵으로 넘어갑니다

*시애틀 리얼 그리스 요거트 "엘렌스 그릭 요거트" 주소 *

https://www.google.com/maps/place/1500+Pike+Pl,+Seattle,+WA+98101/@47.614855,-122.3431145,14z/data=!3m1!4b1!4m2!3m1!1s0x54906ab2fe79681d:0xb77f1a5fe6dab5d7









이렇게 수저로 퍼면 솜처럼 보이는 요거트 덩어리가 수저에 딱 붙어서 떨어지지 않아요. 

촉감은 뽀송뽀송 퉁실퉁실한 구름같은 느낌이 들고 이걸 입으로 직행 하셔서 입에서 사르르르 녹여주시면 되요.

마치 엄청 맛있는 아이스크림 먹을때 한숟깔만 먹어야지 했다가 손을 멈출수 없는 그런 상황있죠?

이건 아이스크림처럼 그런 인위적인 설탕맛은 아니고 정말 자연스러운 달콤함 이라고 할까요?

그런 느낌의 요거트를 느끼실수 있어요! 



시애틀에 오신다면 모두가 꼭 가는 곳이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인데 그중에서 이거이거

엘렌스 그리스 요거트는 꼭 드셔보세요!

정말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황홀한 맛입니다 




 시애틀 로컬 그리스요거트를 먹고 흥분한 "나만 먹기 아까워" 리얼 리뷰였습니다